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


발효에서 해답을 찾다!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6~70일간 발효하여

쫀득하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HEALTH FOOD

BLACK GARLIC



마늘이 있는 식탁은 약국보다 낫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 미국 국립암센터가 선정한 최고의 항암식품으로 선정된 것은 "마늘" 입니다.


세계적으로 뛰어난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마늘을 발효시켜 만든 흑마늘이 몸에 좋다는 것 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구매할 땐 '물 타진 않았을까?', '고형분 함유량이 얼마일까?' 등 다양한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따져서 상품을 고르시죠.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100% 국내산(의성) 마늘을 사용하였으며, 이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온도와 습도, 황토 오직 자연으로만 무려 6~70일 간 발효를 시킵니다.


더이상 고형분 함유량을 따지면서 지치지 마세요. 고형분 그 자체의 자연이 내는 맛과 건강을 느껴보세요.


*고형분이란 수분을 모두 증발시킨 후 남는 유효성분의 함량을 말합니다.




서로 다른 입맛을 가진 가족들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기기 너무 어렵죠.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새콤달콤한 맛 그리고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어른들 뿐 아니라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 되기도 합니다. 혼자서 혹은 둘이서 즐기기 충분한 500g 용량과 함께 온 가족이 나누어 먹기 좋은 1kg 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용량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 입니다.


단, 맛있다고 많이 섭취하는 것보단, 적정 섭취량을 준수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왜, 발효된 흑마늘이 좋을까요?

발효가 될 때 마늘에서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분이 손상되지 않으면서,

S-아릴시스테인 성분이 만들어지면서 유효성분 함량이 증가됩니다. 


S-아릴시스테인 성분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거나, 검색창에 흑마늘의 효능을 검색해보세요.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아래와 같은 분들께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기력 보강이 필요한 분들

2. 만성 피로를 가지고 있는 분들

3. 담배, 술자리가 잦은 분들

4. 명절, 특별한 날 선물을 찾고 계시는 분들


★ 원료가 좋아야 제품이 좋다는 원칙!

100% 국내산 생마늘을 직접 확인하여 고릅니다.

★ 발효 숙성실의 기술력 그리고 자연의 황토!

흑마늘에 중요한 온도/습도 환경을 고르게 유지합니다.


★ 대량생산이 아닌 품질이 목적!

맛있는 흑마늘을 위해 긴 시간을 기다려 만듭니다.

발효숙성 기간이 길수록 마늘 특유의 매운 맛이 사라지게 됩니다.

짧은 기간동안만 숙성하여 당을 입히는 당침을 하여 출하하는 타업체와 달리 자연의 단맛이 올라올 때까지 숙성을 하여 보다 쫀득하고 새콤달콤, 깊은 감칠맛까지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6~70일의 긴 발효숙성 기간을 거치면서 1톤의 생마늘에서 5~600kg 정도의 흑마늘이 남을 정도로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페놀 화합물과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아지고 더욱 쫀득해지는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같은 1kg을 판매하더라도, 수분이 빠져나간만큼 흑마늘을 채워넣어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설탕과 색소, 향신료, 방부제 등 어떠한 것도 일체 넣지 않았으며,

단맛을 인위적으로 넣기 위한 당침 역시 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 발효시켜 낸 특별한 흑마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몸에 좋더라도 먹는 과정이 번거로우면 쉽게 손이 가질 않습니다.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껍질없이 편하게 아침 출근, 등교 준비를 하면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발효 과정에서 특히 딱딱해지는 꼭지 부분을 수작업으로 제거하여 보다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이 고민될 때,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싶을 때, 온 가족의 저녁시사 반찬으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 깐깐한 발효 깐 흑마늘은 새콘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과 가족의 건강 모두를 함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